리턴 전술 감수할수있는 위험

리턴 전술

점수에 따른 리턴 전술
점수는 리턴 전술 에서 감수할 수 있는 위험의 양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입니다.
사전에 계획된 전술을 익히고 숙지해야 하는 주요 게임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포인트 업 또는 1포인트 다운
  2. 2포인트 업 또는 2포인트 다운
  3. 3포인트 올리기 또는 3포인트 내리기
  4. 듀스
  5. 게임 포인트

리시빙 게임에서 1점 차로 앞서가는 순간,
당신이 1점 차 떨어졌을 때보다 상대방의 서브에 더 많은 압박이 가해집니다. 왜요?

테니스 게임에서는 서브를 잡아야 하고 기대가 있을 때마다 압박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브를 하지 않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약점의 표시이며 리시버가 이를 이용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바로가기

1점 리드가 있을 때 코트의 안전한 여백에 배치된 리턴으로 일관된 포인트를 플레이하십시오.
상대방의 자신감을 시험해보세요.
그들이 정신적으로 내부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그들이 이 지점에서 얼마나 잘 또는 얼마나 열악하게 플레이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리시빙 게임에서 득점에서 2점 앞서면 리턴 슛에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추가 페이스로 사이드라인이나 깊은 코너로 복귀하십시오.
상대방이 퍼스트 서브를 시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하고자 하는 것은 승점 3점 이하로 내려가는 것이므로
느린 속도로 서브가 부족할 것을 찾고, 그렇다면 공격적으로 공격하십시오.

리턴 전술 감내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두 단계 올라갔을 때 두 가지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권력과 배치의 위험. 받을 때 2점이나 떨어졌다면 기억하기 쉬운 전략, 그라인드 타임입니다. 코트 중앙을 통과하여 리턴을 쳐서 모든 포인트를 시작한 다음 더 안전한 지역으로 플레이하고 상대방의 실수를 몰아내십시오.

점수가 3점차로 앞서 있으면 칩 앤 차지 리턴이나 드롭샷 리턴과 같이 연습에서 연습했을 수도 있는 하이 리스크 플레이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승점 3점차만큼 위험이 없는 상황은 없습니다. 승점 3점차로 떨어졌다면 멘탈 게임 쪽에서도 상대의 자신감에 타격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브를 하지 않는 것은 모든 선수의 자신감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상대가 3점 다운 리시브를 받아 브레이크 서브를 하면 자신감에 대한 타격은 3배가 된다. 첫 번째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만으로도 상대의 압박은 두 배가 됩니다. 두 번째 포인트를 획득하면 서버의 에고가 공격을 받습니다.

서버는 종종 그들이 서브를 보류하는 데 실패할 경우 누구를 보고 있는지 주위를 살펴보는 데 초점을 잃습니다. 세 번째 포인트를 획득하면 상대방에 대한 압박이 너무 커서 다음 두 포인트가 흐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움짤모음보러가기

점수가 동점이거나 듀스에 있을 때 리턴할 때까지 귀하와 상대방에게 동일한 압력이 가해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슛을 할 때마다 상대방 측에 압력이 가해집니다.
게임 포인트를 받을 때 한 가지 위험만 감수하도록 제한하십시오. 네트 위에 안전한 마진이 있는 안전 구역으로 파워가 있는 리턴 샷, 또는 스핀으로 제어되는 사이드라인이나 코너로 배치를 리턴하는 것입니다.

휴식기에는 모두 서버에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다운 게임 포인트가 된다는 것은 실수나 짧은 볼을 상대방에게서 강제로 내보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포인트를 시작하려면 코트 중앙을 통해 안전 지대까지 리턴해야 합니다. 압력은 모두 귀하에게 있으므로 이 상황에서 수익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