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의 여주인공 Nellie Forbush

남태평양의 여주인공 인종차별주의자

남태평양의 여주인공

Rodgers와 Hammerstein은 섹시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욕망이 있다는 생각에 힙했습니다 – 패트릭 베일
낚시하러 오클라호마주! “커뮤니티가 외부에 있는 사람 덕분에 커뮤니티가 되는 방법”에 대한 쇼입니다. 로리에게 집착하는 외로운 농부 프라이가 이 역할을 맡는다. “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두려움, 편견, 계급주의를 투사하는 사람입니다.”라고 Vaill은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를 위협적인 존재라고 말합니다. 그를 그 역할에 캐스팅합니다. 무대에서 Vaill은 캐릭터의 취약함과 더불어 Laurey의 애정에 대한 그의 불안한 자격을 끌어냅니다. 이 모든 것은 In Lonely Room이라는 노래에서 흘러나옵니다. 캐릭터의 마음에 대한 관객의 접근 – Jud는 마침내 “나는 그녀를 혼자 두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결정했습니다.

남태평양의

오클라호마! 그것은 또한 미국에서 정의를

구성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Jud가 Curly와의 칼싸움에서 사망한 후 임시 재판이 열리고 Curly는 빠르게 무죄로 선언됩니다. Fish는 “이성애 커플의 결혼식 밤이 너무 중요해서 정의가 희생되어야 하는 것”을 보여주는 쇼라고 말합니다. 이 희생 위에 결혼, 즉 가장 작은 사회적 단위가 아니라 “마을, 공동체, 국가, 틀림없이 국가”가 세워집니다.

미국에서 Fish의 프로덕션을 둘러싼 많은 대화는 연기자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열에 대한 육욕에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소스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었습니다. 오클라호마!는 “성과 죽음이 그 중심에” 있는 쇼라고 그는 말합니다. Vaill은 동의합니다. “Rodgers와 Hammerstein은 섹시한 사람들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회전 목마는 복잡한 섹슈얼리티를 가지고 있고 남태평양은 핫

한 것들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욕망이 있다는 생각에 힙했습니다. 이 연극은
전적으로 섹스에 관한 것입니다.” Ben Brantley가 New York Times 리뷰에서 말했듯이
Rodgers와 Hammerstein의 많은 혁신 중 하나는 “규칙을 만들면서 위험한 감각이 있는
나라에서 미개척 호르몬 에너지를 포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1998년 런던
국립극장을 위한 Trevor Nunn의 프로덕션은 Hugh Jackman이 Curly로 출연하여 스타가
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비평가들은 “에로틱한 흐름”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오클라호마!
2018년 덴버에서 LGBTQ에 초점을 맞춘 프로덕션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 구성된
프로덕션이 있었지만 여성이 연출하는 주요 West End 또는 Broadway 프로덕션은 아직 없습니다. .

재미있고 현실적이며 관대한 이 젊은 여성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 여성은 1막이 끝날 때만 그녀가 인종차별주의자임을 알게 됩니다. – 다니엘 에반스
그러나 Rodgers와 Hammerstein이 형식적으로는 당시의 사회적 문제와 씨름하는 혁신적인 쇼를 썼지만 전시된 많은 태도는 구식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태평양 섬에 주둔한 미군에 관한 그들의 1949년 남태평양 히트작은 인종적 편견을 직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이상한 날짜의 인종을 포함합니다.